p.s.
길건 님께서 올려주셨던 사진입니다~
선생님의 앨범 방에 올려두어도 괜찮을 듯싶어
재편집해서 이곳에 올립니다.
(양해를 구합니다......;;)
오프닝이 시작되었건만~
선생님, 미동도 않으시고;; ....... ^^
.
.
.
출처 : 꿀포츠 김성록
글쓴이 : hymns 원글보기
메모 :
'좋은글 모음 > 감동 글,그림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성공보다 중요한 것이 행복입니다 (0) | 2011.12.23 |
|---|---|
| 인간 朴正熙 (박정희)는 서독에서 왜 눈물을 흘렸을까? (0) | 2011.12.23 |
| [스크랩]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 심순덕 - 낭송:고은하 (0) | 2011.12.20 |
| 2011년 기네스북에 올라온 것들 (0) | 2011.12.16 |
| 日本人들 족보를 들춰봤더니.... (0) | 2011.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