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코-너 group/유명작곡가의 가곡정원

♣ 봄이 오면-김동환詩-김동진曲-김성길外 3人 ♣

素彬여옥 2014. 5. 12. 09:00



♣ 봄이 오면-김동환詩-김동진曲-김성길外 3人 ♣ 

봄이 오면 산에 들에 진달래 피네 
진달래 피는 곳에 내마음도 피어 
건너 마을 젊은 처자 꽃따러 오거든 
꽃만 말고 이마음도 함께 따가주 
봄이 오면 하늘위에 종달새 우네 
종달새 우는 곳에 내마음도 울어
나물캐는 아가씨야 저소리 듣거든 
새만 말고 이소리도 함께 들어주
나는야 봄이 되면 그대 그리워 
종달새 되어서 말 붙인다오          
나는야 봄이 오면 그대 그리워 
진달래 꽃이 되어 웃어 본다오

♬ 바리톤-김성길 ♪

♬ 소프라노 박순복 ♪

♬ 소프라노 강미자 ♪

♬ 테너 신영조 ♪

 
***언젠가 철렵을 가서는
진달래꽃 한웅큼 따다가
한잎 술잔에 띄워 마시노라면 
아~ 그맛에 신선이 따로 없었다*^^
여수 영취산에서 
시작된 진달래 축제가
대구 비슬산으로 옮겨가고
이젠 강화 고려산까지 활짝 피었다가
이제는 전국적으로 철쭉 축제가 한창이다^*^
봄이오면 생각나고 불려지는
아름다운 우리의 가곡
즐감 하시고 함께 부르며
건강 하시고 고운 봄날 되시길^*^

2014. 5. 12 월


명산 명곡의 쉼터 : 청산 가곡

http://cafe.daum.net/csgagoc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