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group2/삼락회& 대경상록의 즐거움

대경 상록 연주단 합창반 영상 올려 보며/박목월시 나그네

素彬여옥 2023. 4. 17. 08:13

 

 

https://youtu.be/CC2UxWxMUTchttps://youtu.be/CC2UxWxMUTc

합창 1.친구 이야기

합창 2.인생 찬가

친구 이야기 박인수 노래

김용연곡

많지 않아도

그리고 자주 만날 수 없어도

나에게 친구가 있음은

얼마나 소중한 것입니다까

멀리 있어도

가만히 이름 불러 볼 수 있는

친구가 나에게 있음은

얼마나 행복한 일입니까

내 좋은 친구를 만날때면

웃음마다 봄날 기쁨입니다

보고픈 친구를 생각할때면

그리움은 잔잔한 행복입니다

많지 않아도 그리고 자주

만날 수 없어도

나에게 친구가 있음은

얼마나 소중한 것입니까

내 좋은 친구를 만날때면

웃음마다 봄날 기쁨입니다

보고픈 친구를 생각할때면

그리움은 잔잔한 행복입니다

많지 않아도

그리고 자주 만날 수 없어도

나에게 친구가 있음은

얼마나 소중한 것입니까

얼마나 소중한 것입니까

*******************

인생찬가

임영웅 노래 3부로 편곡

 

꿈처럼 지나간 시간
나는 무얼 찾고 싶었나
지도도 없이 걸어온 삶을
후회하진 않으리


떠난 어제는 떠날 오늘로
남겨지기도 하지
나의 친구여 나의 형제여
내 이름 불러주오
미안하다 나의 인생아
앞만 보며 살아왔구나
찬란한 순간이여 영원하라


내일은 처음 가는 길
언제나처럼 또 두려워
버들강아지 활짝 웃는 날
후회하지 않으리


비가 내리면 노래하리
눈이 내려도 좋아
나의 친구여 나의 형제여
내 이름 불러 주오
미안하다 나의 인생아
앞만 보며 살아왔구나
찬란한 순간이여 영원하라
영원한 순간이여 찬란하라

 

이번 합창에서 이 두곡을 선정해 주신 지휘자 김남수샘과 반주자 이선경샘이

3부로 직접 편곡까지 해서 불러 본 뜻있는 곡들입니다

함께

인간관계(Human Relationship)도

취미활동도 병행하는 모임으로

각양각색의 공직생활을 마친 분들이라

공유하는 마음도

친분도

참 쉽게 이루어 진

우리

잘 부르진 못해도 

함께 호흡하며 지난 시간 추억되게 올려 봅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