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코-너 group/이안삼작곡가 코-너

나는 천 개의 바람 / 어느 인디언의 시

素彬여옥 2014. 5. 2. 21:09

Smoke & Wind 

           

 
 

나는 천 개의 바람 / 어느 인디언의 시


내 무덤 앞에 서지 마세요
그리고 풀도 깎지 마세요

나는 그곳에 없답니다
나는 그곳에 잠들어 있지 않아요

나는 불어대는 천 개의 바람입니다
나는 흰 눈 위의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입니다

나는 익은 곡식 위를 내려 쪼이는
태양 빛입니다

나는 당신께서 고요한 아침에 깨어나실 때에
내리는 점잖은 가을비입니다
새들을 받쳐주는 날샌 하늘 자락입니다

나는 무덤 앞에 빛나는 부드러운 별빛입니다

내 무덤 앞에 서지 마세요
그리고 울지 마세요

나는 그곳에 없답니다
나는 죽지 않았답니다  
<장영희의 영미시 산책에서>

  

 *그들의 기도는 가장 아름다운 한 편의 시(詩)이다.

 

 


 
늑대와 함께 춤을

http//cafe.daum.net/ansam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