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코-너 group/유명작곡가의 가곡정원

눈꽃편지/김치경 시/신귀복 곡/Sop 김치경

素彬여옥 2013. 1. 10. 09:23

 

눈꽃편지 / 김치경 시

 

하얀눈이 소리없이 그리움으로 내리네요

정결한 순백의 꽃 당신이 보낸 편지 인가요

두손모아 받으면 눈꽃들이 사라질까봐

내마음에 스미도록 가슴으로 받아 보니

소리없는 눈꽃의 노래 시리게 들려 오네요

향기없는 눈꽃의 노래 향기로 가득 하네요

눈꽃으로 받은편지 무엇으로 답장을 하나

이듬해 목련으로 순결한 마음 전하고 싶다

두손모아 받아도 녹지않는 사랑의 눈꽃

그대안에 곱게 쌓인 나의 노래 나의 사랑

소리없는 눈꽃의 노래 시리게 들려 오네요

향기없는 눈꽃의 노래 향기로 가득 하네요

눈꽃편지/김치경 시/신귀복 곡/Sop 김치경

김치경의 동요나라/신귀복의 우리가곡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