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코-너 group/연음회,대구가곡사랑

한 낮 열기를 피하려고 경주 박물관을 관람 월정교 야경도^^

素彬여옥 2023. 8. 12. 09:53

4인방의 나들이

따가운 햇살을 감당키 어려운 오후 3시 만나선

우린 경주로 쓩~~~

박물관 전시관을 오랜만에 둘러 보고

한낮의 스토리를 만들어 보며

 

에밀레 종 앞에서 한 컷

20분 40분 60분 마다 녹음 종소리를 들려 주더이다

에밀레~~~~하며!!

박물관 입구 해바라기 밭

햇살 너무 뜨겁다며 고개를 다 숙였네요

숯불 갈비로 이른 저녁을 먹고

월정교를 가서 야경 기다리느라 오픈카도 한번 타고

어른 4명이라고 한시간 35000원이지만 40분 타고

너무 불편해서 내렸네요

우국장님 애 썻네요

사진은 안젤라네 못 찍어서 ㅋㅋ

월정교 주변 탁 -트인 강변

어 시원

멋져!!

오픈카 타고 월정교에 도착 

스케치 하다보니 불빛이 들어 오고

드디어 불이 들어 오고

교촌과 향교앞 사거리에 해설사와 다른 관광객 팀

저녁 연주 대기팀들의 리허설 모습도

월지와 신라의 궁궐 건축

연밭도 그냥 지나치면서

아름다운 시간 함께라서 행복했어요